"여자=S라인, 인피니티=G라인"
상태바
"여자=S라인, 인피니티=G라인"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1.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G라인 여름 캠페인' 8월 31일까지 진행

"여자들의 로망은 S라인, 인피니티의 이미지는 G라인"

인피니티 G라인 3총사(세단·쿠페·컨버터블)가 특별한 휴가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8월 31일까지 전개되는 '인피니티 G라인 여름 캠페인(Infiniti G-line Getaway Campaign)'은 독창적인 스타일과 파워풀한 주행성능으로 다이내믹한 인피니티의 이미지를 정립해 온 인피니티 G라인의 특별한 가치를 통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도시적이면서(G세단) 다이내믹한(G쿠페), 때로는 자유로운(G37 컨버터블) G라인의 다양한 매력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피니티 G라인 마이크로 사이트(www.infiniti.co.kr)'를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G라인 시승 또는 견적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릴랙스(Relax), 다인 앤 테이스트(Dine&Taste), 레져(Leisur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등 4가지 테마의 '인피니티 모던 럭셔리 여름휴가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테마에 따라 W호텔 패키지, 싱글몰트 위스키 클래스, 골프 패키지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G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이 이달말까지 진행된다.

뉴 인피니티 G2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2%가 지원되며,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휴가비 50만원을 지원한다. 단,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또한, 유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35% 선납 후 3년간 월 29만9000원에 뉴 인피니티 G25가 품에 안긴다.

G37 세단 구매고객에게는 등록세 5% 지원을, 기존 인피니티 고객 중 G라인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가액의 3% 추가지원 혜택이 적용된다.

손창규 세일즈마케팅 총괄 디렉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피니티의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