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때아닌 '스키세트'가 공짜
상태바
여름에 때아닌 '스키세트'가 공짜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1.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 8월 다양한 판매조건 내걸고 고객 '유혹'

"스키세트 미리 장만하자"

르노삼성자동차가 1일 8월 판매조건을 발표했다.

NEW QM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키드 세트를 무상 제공한다.

또 SM7, 기존 QM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위트림으로 무상 업그레이드(각 170만원, 201만원 상당), SM3와 SM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루프를 공짜로 달아준다.

단, 상위트림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나 선루프 장착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현금할인을 해준다.

고객의 차량 구입가격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NEW QM5(정상할부 상품만 진행가능)를 제외하고 저리 할부 상품을 차종에 따라 운용하고 있다.

특히, 기존 QM5 혹은 SM7구매 고객들에게는 '무이자 할부'를 SM3, SM5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할부 기간에 따라 최저 1% 금리를 적용하는 '1-2-3% 할부 프로젝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달에도 역시 차량 구매 시 삼성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선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해 SM7은 50만원, SM3, SM5, QM5는 30만원을 미리 할인 받는다.

추후 삼성카드를 사용해 할인 금액을 상환할 수 있는 선 포인트 할인제도를 계속 운영한다.

한편, 구매 고객들에게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을 지원하는 재구매 혜택의 범위를 차량 구매자를 기준으로 배우자, 부모나 자녀, 그리고 자녀의 배우자까지 확대해 재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