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만 했는데 '아이패드'가 내 품에
상태바
응모만 했는데 '아이패드'가 내 품에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1.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車 '디지털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가 디지털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우선 All-New SM7의 런칭을 기념해 31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www.allnewsm7.com)및 모바일 사이트 (http://m.allnewsm7.com)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All-New SM7의 다섯 가지 특별한 매력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노트북, 아이패드 2, 뱅 앤 올룹슨 이어폰 등 스타일리쉬한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All-New SM7 의 온라인 런칭 캠페인에는 인기가수 JK 김동욱과 국민가수 이은미의 공동 나레이션을 통해 차를 소개해 그 멋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을 180만원 상당의 BOSE 오디오 시스템, MP3 플레이어, 차량용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업계최초로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전용 프리미엄 디지털매거진 파인더(finder)를 선보인 데 이어 All-New SM7의 출시를 기념해 한정 특별판으로 오프라인 매거진 파인더(finder)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중순경 발행될 이번 파인더(finder)에서는 아름다운 남해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프레스티지 세단 All-New SM7의 주행 씬, 가수 이은미의 독점 인터뷰 그리고 프랑스 남부 및 아비뇽 축제 등을 담아, 독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구수 영업본부 광고 판촉팀 부장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더욱 진화해가는 디지털 기기와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