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 개최
상태바
포드코리아,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섯 명의 스타와 팀을 이뤄 ‘국내 최초 리얼 버라이어티 로드 랠리’에 도전하라.  우승 상품은 올해 국내 출시 예정인 포드의 글로벌 야심작 올-뉴 포커스!

포드코리아는 준중형 모델 ‘올-뉴 포커스’와 함께 하는 로드 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 (Focus Challenge: Korea Route 24)'를 오는 9월 16일과 23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코리아 루트 24는 포드의 글로벌 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의 한국형 버전으로 포드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ordkorea)와 미투데이(www.me2day.net/ford-korea) 채널을 통해 선발된 6명의 참가자와 6명의 스타가 2인 1조로 6개 팀을 구성해 진행하게 된다.

각 팀들은 신형 올-뉴 포커스를 타고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로 다양한 미션들을 실시간으로 받아 수행하게 되며 이 과정은 동영상 및 사진으로 촬영돼 포드코리아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채널에 공개된다.

우승자는 올-뉴 포커스를 우승 상품으로 받게 되며 준우승자는 포드 포커스가 활약해 온 'WRC (월드 랠리 챔피언십) 대회' 관전 기회를 얻게 된다.

랠리에 참여하는 스타는 영화배우 하석진, 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최여진, 클래지콰이의 싱어이자 MC로 활약중인 가수 호란,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가수 브라이언, MBC 기상 캐스터 박은지 아나운서, 배우 홍수아 등 총 6명이다.

최여진, 브라이언, 박은지, 홍수아는 페이스북, 호란과 하석진은 미투데이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대회 참가 신청은 8일부터 15일까지 포드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미투데이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포스팅된 스타들 중 함께 랠리에 참여하고 싶은 스타의 사진 밑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가 신청이 이뤄진다.

최종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페이지 20명, 미투데이 채널 10명, 총 30명이 1차 선정되며, 26일부터 사진 및 댓글 콘테스트, 팬 투표 등을 통해 6인의 스타와 2인 1조를 이뤄 랠리를 펼칠 6명의 최종 참가자를 가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