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갭, “자동차와 패션이 만났다”
상태바
닛산·갭, “자동차와 패션이 만났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맞이 ‘큐브 윈터 이벤트’ 실시

“도심 속, 남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라.”

한국닛산은 이달 말까지 전국 12개 닛산 전시장 및 갤러리에서 큐브 고객을 대상으로 ‘윈터 이벤트(Winter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브는 남다른 감성품질을 제시하며 20~30대 남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닛산의 아이코닉 모델이다.

이번 행사는 패션 브랜드 갭(Gap)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기간 중 큐브를 시승하는 고객(선착순 2000명)에게는 갭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계약고객(선착순 100명)에게는 17만원 상당의 갭 패션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뉴 알티마 플러스 및 무라노 등 닛산의 주요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보스 데모 CD(선착순 50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도심 속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간 중 갭 스웨터로 랩핑한 스페셜 큐브가 서울 시내를 돌며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찍어 트위터(twitter@gap_korea)로 전송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갭 상품권(1명), 니트 스웨터(5명), 데님 청바지(1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정성상 부사장은 “자동차와 패션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이 양 브랜드가 제시하는 감성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