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상용차의 궁금증 '블루 라운지'가 해결
상태바
현대 상용차의 궁금증 '블루 라운지'가 해결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1.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복합문화 공간 자리매김…판매·정비·시승 등 한번에 'OK'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복합 공간이 인천에 문을 열었다.

현대자동차는 16일 최한영 상용차 담당 부회장과 임직원, 트럭 버스업체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 상용차 고객 쉼터 '블루 라운지'1호점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새로운 개념의 복합 서비스 공간인 '블루 라운지'는 차량 판매부터 정비, 시승 등 현대 상용차의 모든 것을 한 장소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 센터'이다.

특히 상용차 관련 서비스뿐 아니라 운전자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핸들을 잡을 수 있도록 휴식공간 및 최신 편의시설을 갖췄다.

이에 따라 '블루 라운지'는 ▲장거리 운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세면시설 및 셀프바, 고객 동호회 모임 장소 등 고객 편의시설 ▲ 인천 트럭지점 및 인천 버스지점 등으로 구성돼 판매·정비 기능을 동시에 갖춤은 물론 새로운 형태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기존 영업지점 형태에서 벗어난 것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블루 라운지가 단순한 영업지점에서 벗어나 정비와 서비스 등이 함께 이뤄지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면서 "향후 전국적으로 블루 라운지를 확대하는 등 상용차 고객의 만족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 상용차는 정비 공임 할인 20%, 소매가 대비 부품 가격 15%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대형 상용차 부품 공임 할인 행사를 이달말까지 진행, 상용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