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 단행
상태바
LIG손해보험,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 단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 성장 및 신성장동력 발굴에 초점

LIG손해보험(www.LIG.co.kr, 대표이사 구자준)이 지난 24일 자동차보험 총괄을 신설하는 등 2008년도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조직개편은 지속가능 성장 및 신성장동력 발굴, 보상의 전문성 강화 및 책임경영체제 구축, 마케팅 기능 강화 및 수도권 영업 경쟁력 강화, 법인 및 방카슈랑스 영업 강화, 고객지원. 손사지원 기능 및 IT 부문 경쟁력 강화 등을 목적으로 이뤄졌다고 LIG손해보험 관계자는 밝혔다.
조직개편 내용을 보면 지속가능 성장 및 중장기 경영전략 발굴을 위해 경영기획담당 산하에 '전략지원팀'을 신설했고 보상의 전문성 강화와 책임경영체제 구축을 위해 '자동차보험총괄'을 신설하고 산하에 '자보담당'과 '보상담당'을 신설했다.
마케팅 기능과 수도권 영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기존 '영업개발팀'을 '채널전략팀'으로 변경했고, 강북본부를 서울 강북권만을 중심으로 재편했으며, 수도권본부 산하에 '본부교육팀'을 신설했다.
법인 영업 강화를 위해서는 '법인마케팅담당'을 신설하고 2본 부 산하에 법인영업 2개 부서를 증설했으며, 방카슈랑스 강화를 위해 기존 'CS 혁신팀'을 '고객지원팀'으로 변경하고 '손사지원팀'을 신설했으며, IT 부문 경쟁력 강화를 위해 'IT 담당'을 신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