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를 품고 달리는 르노삼성車
상태바
'천사'를 품고 달리는 르노삼성車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2.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에 '엔제리너스커피' 숍인숍 매장 열어

르노삼성자동차와 엔제리너스커피가 최근 르노삼성자동차 수원사업소(수원시 영통소재)에서 신개념 숍인숍 매장 1호점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숍인숍 매장 1호 점은 원 스톱 복합매장 인 르노삼성자동차 수원사업소에 30평 규모로 입점했으며, 커피가 가져다 주는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과 따뜻한 분위기가 르노삼성자동차의 고급스러운 매장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차량 구매고객 및 방문고객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수원사업소의 숍인숍 매장 1호 점 오픈은 르노삼성자동차 출범 당시 원 스톱 복합매장을 선보여 자동차 영업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였던 것과 같이 고객 접점에 대한 또 다른 시도로써 영업점을 단순한 비즈니스 공간 차원을 넘어 자동차와 고객이 공존하는 이색 복합거점으로 새롭게 변신한 것이다.

1호점 개점을 기념해 오프닝 행사 및 엔제리너스커피 이동형 차량 카페를 활용한 무료 커피 시음회를 진행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향기로운 여유를 선사했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개념 매장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만족과 마케팅 강화라는 중요한 두 가지를 요소를 모두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는 물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