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TÜV사 "만트럭 품질 좋아요"
상태바
獨 TÜV사 "만트럭 품질 좋아요"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구성 및 효율성 경쟁사 대비 우위

만트럭버스의 중대형 트럭 제품이 독일의 세계적인 품질 인증기관인 TÜV로부터 경쟁사 대비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TÜV 상용차 안전 품질 보고서 2012에 따르면 만트럭버스의 제품은 1∼5년 차령에서 경쟁사에 비해 무결함 비율은 높은 반면 결함 비율은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드러났다.

만트럭버스의 제품은 5년된 제품에서 무결함 비율이 48.8%로 경쟁차종(37.9~46.1%)에 비해 높았다.

또 1년 이하의 신차 무결함 비율도 78%로 제품의 품질 및 신뢰도 측면에서 최고 수준인 것으로 조사됐다.

프랑크 힐러 박사(마케팅, 판매 및 서비스 담당 총괄)는 "지난 254년 동안 만그룹 직원의 DNA에는 최고의 품질과 효율성, 고객의 신뢰가 자리 잡았다. 품질을 중시하는 독특한 생산방식을 고집하는 이유도 이런 DNA를 고객들에게 입증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에서 25.5톤 이상의 대형 트럭을 공급하고 있는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해 3월과 11월 각각 TGX 이피션트라인 트랙터과 TGS 이피션트라인 덤프를 출시했다.

높은 연비와 낮은 유지비용으로 고유가 시대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면서 판매를 견인, 2011년에 비해 약 45%의 판매신장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