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전국 ‘고속도로 안전’ 책임진다
상태바
한국타이어, 전국 ‘고속도로 안전’ 책임진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 일환…타이어 무상점검·관리방법 상담

한국타이어가 3월부터 10월까지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화성(서해안), 입장(경부), 음성(중부), 화서(창원상주), 칠곡(경부), 여산(호남), 진영(남해안) 등 총 7개 휴게소에서 3월에서 10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각 휴게소에는 한국타이어 전문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서비스 팀을 통해 타이어 공기압, 못박힘, 마모상태 등을 포함한 타이어에 대한 전반적인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더불어 올바른 타이어 사용 및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고객만족을 위한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의 일환으로 장거리 고속주행이 많은 고속도로에서 운전자의 안전과 차량의 주행성능 유지에 매우 중요한 타이어 점검을 통해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국내 타이어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올바른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타이어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품질보증기간 6년’, ‘찾아가는 무상점검’,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고객 가치 중심의 타이어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