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 고객, 한국여자오픈 사전 라운드 즐긴다
상태바
K9 고객, 한국여자오픈 사전 라운드 즐긴다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 K9 고객 70명 초청 'VIP 이벤트' 실시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막을 앞두고 기아차가 K9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골프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문자(0133-366-5654)를 통해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화 사전 라운드를 할 수 있는 ‘K9 VIP 인비테이션(INVITATION)’ 이벤트, 한국여자오픈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

두 이벤트는 K9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복수 지원이 가능하다(단, 복수 당첨은 불가).

▲ ‘K9 VIP 인비테이션’ 이벤트

‘K9 VIP 인비테이션’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명(35쌍)을 17일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인 ‘한국여자오픈’이 열릴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인천 송도 소재)에 초청해 선수들이 실제로 경기를 펼칠 필드에서 라운드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들에게 한국여자오픈 홍보대사인 김미현 프로와 정일미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유명 가수의 갈라 디너쇼 등 각종 부대행사,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전일 입장권(1인2매) 및 참가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 날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김미현 프로와 정일미 프로는 현역 시절 아마추어 선수와 프로 선수 신분으로 모두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기록하며 ‘한국여자골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려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40명(70쌍)에게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VIP 갤러리 입장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본 대회 기간(20~23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날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K9 고객 전용 주차장과 경기장 내에 마련된 전용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실제 경기를 펼칠 필드에서 K9 고객들이 사전에 직접 라운드할 수 있어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K9 고객들을 위해 문화와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로 K9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K9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