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축구 스타를 위해 현대차가 달린다”
상태바
“미래 축구 스타를 위해 현대차가 달린다”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2013 FIFA U-20 월드컵’ 대회 공식 차량 전달

현대자동차가 ‘2013 FIFA 20세 이하 청소년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지난 4일(현지시각)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한 알리 사미 옌 스포르 콤플렉시 경기장에서 장원신 현대차 터키 법인장 등 현대차 관계자와 세르벳 야르듬즈 대회 조직위원회 회장 등 FIFA 관계자 및 현지 기자단이 참석한 가운데 ‘2013 FIFA 20세 이하 청소년 월드컵(FIFA U-20 World Cup Turkey 2013)’ 대회 공식 차량을 조직위원회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현대차는 대회기간 동안 각국 대표팀 선수단, 주요 VIP 및 행사 운영요원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에쿠스, 제네시스, i30, i40, 투싼ix, 스타렉스 등 총 112대의 차량을 전달했다.

세르벳 야르듬즈 회장은 “이번 청소년 월드컵을 위해 현대차가 차량을 지원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며 “현대차 차량 지원이 이번 대회 운영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총 24개의 본선 진출국이 참가하게 될 이번 ‘2013 FIFA 20세 이하 청소년 월드컵’에서 현대차는 대회 운영에 필요한 차량 지원을 통해 현대차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지원 차량에 대회 공식 엠블렘과 현대차의 로고가 결합된 대형 스티커를 부착해 브랜드 홍보 효과 또한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대회가 시작되는 21일부터 이스탄불 테페바시 광장에서 FIFA 후원사들과 공동으로 팬 존(Fan Zone)을 운영하고 차량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터키 현지 딜러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 연계한 티켓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현지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 외에도 대회 기간 동안 경기가 펼쳐지는 이스탄불, 카이세리, 부르사 등 7개 경기장 주변에서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를 시행하고 고객들의 만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미래 스타 축구 선수들의 경연장인 이번 대회에서 현대차가 차량 지원 및 다양한 마케팅 전개로 현대차의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현대차는 FIFA 공식 파트너로서 스포츠를 통해 전 세계가 하나로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