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A클래스, '울트라 코리아 2013'서 시선집중
상태바
더 뉴 A클래스, '울트라 코리아 2013'서 시선집중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코리아, 다양한 이벤트로 폭발적인 인기 끌어

벤츠코리아가 지난 14일과 15일, 아시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3'에서 더 뉴 A클래스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젊은 타깃 층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울트라 코리아 2013'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해를 맞이해 더욱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며 10만여 명의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보조경기장, 서문 주차장 등 초대형 규모로 성공리에 개최됐다.

울트라 코리아는 미국 마이애미에서 15주년을 맞이한 일렉트로닉 음악 중심의 전세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첫 아시아 상륙이라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왔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본국인 미국 마이애미의 경우 33만 관객이 관람하고, 유투브 실황 생중계 스트리밍은 2013년 올해 전세계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자동차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참여한 벤츠 코리아는 메인 스테이지 양 옆에 위치한 LED로 반짝이는 A-Tower에 더 뉴 A 클래스를 전시하고 라운지를 운영하며 젊은이들과 함께 도심 속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나누었다.

특히, 아민 반 뷰렌, 아비치, 칼 콕스 등 세계 최고 DJ들의 음악에 맞춰 파도처럼 몸을 흔드는 10만여 명의 관객들과 화려한 네온으로 장식된 벤츠 라운지,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의 더 뉴 A 클래스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또 하나의 볼거리를 연출했다.

한편, 더 뉴 A 클래스는 스포티하고 감성적인 외관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이 결합된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카로 A 200 CDI, A 200 CDI STYLE, A 200 CDI NIGHT의 3가지 라인업으로 오는 8월 말 국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