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선사하는 이색 가을여행…"명사와 함께"
상태바
현대차가 선사하는 이색 가을여행…"명사와 함께"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9월, 장흥·동해 일대 명소 투어

현대차가 고객들의 이색 가을여행을 부추기고 있다.

현대차는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 열린 세번의 이 이벤트를 통해 평소 만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를 갖고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40명(부부 동반, 테마별 70명)은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 문학의 발자취, ‘인간시장’ 김홍신 작가와 함께

첫 번째 테마인 ‘김홍신과 작가와 함께하는 가을 문학 기행'은 9월 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9월 13~14일 1박 2일간 ‘인간시장’의 저자 김홍신 작가와 함께 소설 ‘눈길’, ‘선학동 나그네’ 등의 배경과 소설가 이청준의 고향으로 유명한 ‘문학의 도시’ 전라남도 장흥 일대를 방문하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김홍신 작가와 함께 천관 문학관, 이청준 생가 등 장흥의 주요 명소를 탐방하고 문학과 인생을 주제로 한 특강 및 싸인회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쎄시봉 친구들' 윤형주가 들려주는 통기타 이야기

두 번째 테마는 9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9월 27~28일 1박 2일간 ‘쎄시봉 친구들’의 가수 윤형주와 함께 강원도 동해 일대를 방문해 오대산, 월정사, 소금강 계곡 등 명소를 둘러보는 테마 여행이다.

참가자들은 가을 단풍 절경으로 유명한 월정사 전나무 숲, 오대산 소금강 계곡 트래킹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레저활동과 더불어 지난해 포크송 및 복고 열풍을 주도한 ‘쎄시봉 친구들’의 가수 윤형주의 해변가 미니 콘서트 등도 즐길 수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다른 ‘빛나는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9월 2일, 9월 16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