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 출시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구매 고객 대상…무상보증 기간 더 늘려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16일부터 신규로 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구매 고객에게 적용됐던 고객안심케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무상 서비스 기간을 확대 적용하는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을 새로이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 2년 또는 20만km 보증 기간 내 제공되던 기존의 무상 서비스를 3년 또는 최대 45만km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운전 중 사고 발생시 수리 또는 신차 구매 비용에 대해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하는 기존의 고객안심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확대 적용돼 사고 수리에 대한 부담뿐만 아니라 차량 정비까지 돌봐주는 볼보트럭만의 획기적인 프로그램으로 거듭났다.

이 밖에도, ‘성공을 위한 동행’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사업 성공의 동반자임을 강조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고객을 직접 찾아가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 서비스 캠프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재 사장은 “오랜 시간 동안 볼보트럭코리아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고객의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이번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등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