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동해 서비스 센터 개소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동해 서비스 센터 개소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지역 고객에 대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지난 18일 동해권 물류의 새 중심지역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동해시에 만트럭버스 전용 서비스 센터를 오픈 했다.

강원도 동해시 용정로 171(용정동 58)번지에 개소한 동해 서비스 센터는 수도권과 강원도를 연결하는 영동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고 새로운 교역항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해항에 인접해 있다.

특히, 동해는 만트럭버스가 덤프트럭 판매에서 압도적인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다.

산악이 많은 강원도 지역에서 유독 만트럭의 덤프 제품이 압도적으로 많이 팔리는 이유는 단연 내구성과 품질 안정성 때문이다.

올해 들어 세 번째 오픈하는 동해 서비스 센터는 판금 및 도장 시설을 포함, 3개의 워크베이와 판금 및 도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만트럭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일반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2013년에도 일산, 장성, 동해를 포함, 전국에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추가로 개소, 고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전국의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 관계자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고연비 트럭을 공급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충함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정착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