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프리미엄 고객에게 ‘연말 음악회’ 선물
상태바
기아 프리미엄 고객에게 ‘연말 음악회’ 선물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7일 그랜드 갈라쇼 개최

기아자동차가 오는 12월 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기아 그랜드 갈라 2013(KIA Grand Gala 2013)’ 음악회를 개최한다. 기아차 프리미엄 멤버십 ‘큐 블레스’ 가입 고객 등 1300여 명이 초청된다.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기아차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음악회가 마련됐다. 회사는 K9·K7·모하비·오피러스 구매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650명을 선정해 음악회 티켓 2매와 프로그램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는 프리미엄 고객 대상 음악회라 공연프로그램 구성과 출연진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사회는 뮤지컬스타 부부 김소현․손준호, 한국 뮤지컬 3대 디바에 꼽히는 박해미․홍지민 등 이 맡는다.

1부 공연에서는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출연한 마이클 리와 ‘삼총사’ 등의 작품에서 남성 가창력을 뽐낸 양준모가 나선다. ‘오페라의 유령’, ‘사운드 오브 뮤직’, ‘지킬 앤 하이드’에 담겼던 명곡을 선보인다.

2부에서는 떠오르는 인기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박은태 등이 뮤지컬․팝․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갈라 형식으로 선보인다.

오프닝 무대는 세계적인 비보이 댄스팀 ‘익스프레션 크루’가 맡는다. 꼭두각시 인형과 마술적인 느낌을 살린 댄스 퍼포먼스 ‘마리오네트’ 공연을 선보인다. 클로징 무대에서는 ‘브로드웨이 42번가’ 앙상블 팀이 탭댄스와 화려한 군무를 관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 연말 공연답게 나눔과 배려가 깃든 따뜻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회사는 공연장을 찾은 고객에게 사회적 배려기업 전문매장 ‘다누리’가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제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영세 상공인과 장애인 고용 기업이 만들었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24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거나, ‘큐 블레스’ 멤버십 센터(1566-5854)에 전화해 신청할 수 있다. ‘큐 블레스’ 회원 전용 문자 신청(0133-366-5854)을 통한 응모도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기아차 프리미엄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음악회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었다”며 “문화 공연뿐 아니라 스포츠, 레저, 힐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