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제2회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접수
상태바
토요타 제2회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접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5일까지 신청 가능

한국토요타가 ‘제2회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콘테스트는 토요타가 2004년부터 매년 전 세계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열고 있는 미술대회로, 한국에서는 지난해부터 열리기 시작했다.

올해 열리는 콘테스트 참가 대상은 만8세 미만 그룹과 만8세 이상~11세 이하 그룹, 만12세 이상~15세 이하 그룹으로 나눠진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2월 15일까지 ‘당신의 드림카’를 주제로 직접 그린 그림을 우편 또는 전시장을 통해 직접 접수하면 된다.

출품 작품은 ‘메시지 전달력’, ‘독창성’, ‘예술성’ 3가지 기준 심사를 거쳐 3월 7일경 최종 입선작 30작품이 가려지게 된다.

이중 연령대별 금·은·동상 3작품씩 총 9작품이 일본으로 보내져 글로벌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에서 심사를 거쳐 30작품이 글로벌 콘테스트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다. 수상 주인공들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오는 8월 4박 5일 동안 시상식이 열리는 토요타 본사 등을 견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토요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 15개 토요타전시장에서는 희망자에게 참가신청서와 함께 고급 색연필 세트 및 도화지를 선착순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