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마음이 변한 건데도 푸조는 다 바꿔준다”
상태바
“그냥 마음이 변한 건데도 푸조는 다 바꿔준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8 차종, ‘프리 익스체인지’ 프로모션

한불모터스가 1월 한 달간 푸조 3008 1.6 e-HDi 차량 구매 고객 대상 ‘프리 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회사는 차량 구입 후 고객이 원하면 새 차량으로 교환해준다. 수입차 업계 최초로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이 가능하다.

KT캐피탈을 이용해 3008 1.6 e-HDi를 구입한 후 15일 이내 단순 불만족, 컬러 변경 등으로 차량 교체를 요청하면 신차로 바꿔준다. 푸조 브랜드는 동급 차종뿐만 아니라 상위 고급 차종으로 바꿀 수도 있다.

고객은 교환에 따른 차량 가격 차액과 등록 부대비용을 부담하면 된다. 교환을 원한 차량이 사고를 일으키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다.

구입 1년 내 사고가 나 수리할 때 구매 가격 대비 30% 이상 비용이 발생하면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도 함께 시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한 3008 조건이 신차교환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하면 수리나 보상 대신 동일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이용 모든 고객에게 10만km 오일 교환 서비스 혜택도 준다.

푸조 3008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에 뛰어난 연비가 자랑인 차다. 넓은 수납공간은 물론 사계절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그립 컨트롤을 갖춰 겨울철에 더욱 사랑받고 있다.

푸조 그립 컨트롤은 SUV가 갖고 있는 오프로드 특징을 재해석한 트랙션 컨트롤시스템. 필요에 따라 차량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킨다. 눈길, 모랫길, 진흙길 등 어떤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평지(Standard), 스노우(Snow), 진흙(Mud), 샌드(Sand), ESP 오프(ESP Off) 다섯 가지 주행 모드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차량 가격은 부가세 포함 4070만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푸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