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 트레인샵에서 쇼핑을
상태바
포인트로 트레인샵에서 쇼핑을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08.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전국 7개 역서 상품 구매서비스 개시


"철도포인트로 트레인샵에서 알뜰 상품 구매하세요"
코레일은 철도포인트로 전국 7개 철도역의 트레인샵에서 상품 구입이 가능해지도록 하는 철도포인트 구매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철도포인트 결제방법은 열차이용객들이 트레인샵에서 상품을 직접 고르고, 코레일멤버십카드(철도회원카드)를 제시하면 사용금액만큼 포인트가 자동 차감된다.
부족한 금액은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추가 결제하면 된다.
철도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되며, 최소 100원(포인트)이상 100원(포인트)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적립된 철도포인트는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에 접속, 회원로그인 후 ‘나의 정보/포인트 조회’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인샵은 철도이용객이 열차내 비치된 카탈로그를 보고 상품을 주문해 원하는 곳에서 배송 받는 형식의 쇼핑몰로, 기차여행과 쇼핑을 함께 하는 새로운 쇼핑모델이다.
트레인샵은 지난해 1월 서울역에 처음 오픈해 현재 전국 7개 주요 철도역(서울·용산·대전·동대구·부산·광주·목포)내에서 영업중에 있다.
코레일 관계자는 “트레인샵에서는 영광굴비, 돌산 갓김치 등 전국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어, 부모나 친지들 선물로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은 오는 6월 중 트레인샵 홈페이지(www.trainshop.co.kr)에서도 철도포인트 결제가 되도록 전산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