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블랙야크와 함께 캠핑 축제 열어
상태바
쉐보레, 블랙야크와 함께 캠핑 축제 열어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7일까지 참가신청

쉐보레가 5월 31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스티벌은 신청자만 참여할 수 있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과 쉐보레 차량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핑 경품 페스티벌’로 나뉜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800여명(약 200가족, 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해 진행된다. 5월 17일과 18일 양일 간 동양 최대 넓이 백사장과 삼림이 어우러진 충남 태안군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면 5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같은 달 9일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캠핑 장비가 없어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버라이어티 캠핑 희망고객에 한해 루프톱 캠핑, 글램핑, 카라반 캠핑 등 신개념 캠핑을 즐길 수도 있다.

갯벌체험, 쉐보레가 빛나는 밤, 쉐보레 야간매점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혜택도 많다.

‘캠핑 경품 페스티벌’은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쉐보레 RV 출고․상담 고객이 대상이다.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 동안 40명에게 90만원 상당 블랙야크 텐트를 준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다음달 15일과 6월 12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 내 쉐보레 차량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제품 30% 할인권 3만장이 선착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