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 보여주면 선물 받고, 비오면 돈 받아
상태바
트렁크 보여주면 선물 받고, 비오면 돈 받아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개성 넘치는 여름 프로모션 실시

미니가 이색적이고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미니 고객을 상대로 온라인에서 ‘당신의 트렁크를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연다. 오는 16일까지 자신의 미니 차량 트렁크 내부를 사진 찍어 간단한 사연과 함께 미니코리아 공식 블로그 이메일(mini_kr_blog@naver.com)로 보내면 된다.

개인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후 포스팅 URL을 댓글로 남겨도 된다.

모든 참여 작품을 심사해 베스트 작품 3편을 선발한다. 뽑힌 작품은 미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다. 18일 팬 투표를 거쳐 19일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참가자 1명에게 85만원 상당 폴딩 바이크를 준다. 2등에게는 캐빈 트롤리 여행 가방(1명), 3등에게는 빅 더플 백(1명) 등 다양한 미니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준다.

이밖에 미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 사진과 사연이 소개된 모든 참가자에게 쇼퍼백을 준다. 포스팅에 댓글을 남긴 팬 중 ‘베스트 댓글’에 선정된 3명에게는 미니 컬렉션 제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행사도 있다. 오는 8월 2일 미니 컨트리맨 오너가 각자 트렁크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꺼내 판매하는 ‘벼룩시장’이 열린다.

진행 장소는 추후 공지 예정. 참여를 원하면 오는 21일부터 미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판매 물품과 판매자 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미니코리아 공식 블로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판매자 의사에 따라 수익금 10%를 BMW미래재단에 기부할 수 있다.

‘당신의 트렁크를 보여주세요’ 이벤트와 함께 ‘미니 레인보우’ 세일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7월에 미니 컨버터블 및 로드스터 전 모델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구입 후 8월 한 달 간 5mm 이상 비 오는 날이 15일 이상 계속될 경우(서울 관측소 지점 공식 자료 기준), 개별 차량 당 120만원을 고객에게 준다.

한편 지난 6월 실시된 미니 컨트리맨 구매 고객 대상 무이자 할부 혜택과 루프박스 무상 장착 등 혜택을 제공하는 ‘미니 4 패밀리’ 프로모션도 7월까지 연장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