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사랑의 쌀’ 1톤 평택 지역 이웃에 전달
상태바
볼보트럭, ‘사랑의 쌀’ 1톤 평택 지역 이웃에 전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출고센터 준공식서 받은 쌀 사회복지시설 기탁
 

볼보트럭코리아가 평택지역 사회복지시설인 ‘꿈찬공동생활가정’에 쌀 1240kg(약 270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상대로 나눔 가치 실천에 나섰다.

앞서 볼보트럭코리아 측은 지난 5월 평택에서 열린 볼보트럭 종합출고센터 준공식에서 지역사회 환원을 전제로 축하 화한 대신 쌀 화한을 기부 받았다. 당시 기부 받은 쌀 쿠폰 1070kg과 현물 170kg이 실제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된 것.

전달된 쌀 1240kg(124포대)은 ‘꿈찬공동생활가정’ 원생이 3년 동안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꿈찬공동생활가정’은 사회복지법인 ‘고앤두(GO&DO)’에 속한 재활복지시설로, 일반 가정에서 돌보기 어려운 장애인이 사회에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설이다. 현재 장애인 35명이 함께 거주하며 생활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1996년 설립된 이래, 1997년 외환 위기와 2004년 금융위기 등 한국 경제 위기 상황을 함께 겪으면서도, 다양한 시설투자와 고용 창출 등을 통해 국내 산업발전에 이바지 해온 대표적인 외국투자기업이다.

또한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 및 ‘투명안전우산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시민으로서 모범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