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온라인이벤트 ‘쉐보레 빅 쇼’ 응모 접수
상태바
[서울모터쇼]온라인이벤트 ‘쉐보레 빅 쇼’ 응모 접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성 또는 쉐보레 레이싱팀 선수 만남

박지성 또는 쉐보레 레이싱팀 선수 만남

레이싱 모델과 함께 1대 1 가이드 투어

쉐보레가 4월 2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4월 12일까지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5서울모터쇼’에서 진행될 ‘쉐보레 빅 쇼’ 온라인 이벤트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응모기간은 오는 4월 1일까지로, 응모를 하기 위해서는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쉐보레 빅쇼 4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는 30일과 4월 2일 2차례에 걸쳐 동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총 260명에게 2015서울모터쇼 관람 티켓은 물론, 박지성 사인회 참여와 쉐보레 모델 1대 1 맞춤형 가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쉐보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추가 추첨이 이뤄질 예정이다.

쉐보레 빅쇼 프로그램

▲쉐비 스타 쇼케이스

쉐보레 전 차종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 당첨자는 완전히 새롭게 바뀐 쉐보레 부스 현장을 경험하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쉐보레, 박지성을 만나다

4월 4일,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후원하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소속 축구선수였던 박지성을 초청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박지성으로부터 직접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쉐비 모델과 함께하는 1대 1 가이드 투어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직접 1대 1로 쉐보레 부스를 투어하며 차량을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 4월 3일부터 12일까지 1일 2회씩 진행된다.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만남

4월 5일 진행된다.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 안재모씨와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 팬 사인회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해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에서 시즌 5연승으로 종합우승을 이끌어내며, 팀 통산 종합 6회 우승 달성했었다.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5회 종합 챔피언 및 3년 연속 ‘올해의 드라이버상 수상’ 등 국내 모터스포츠 사상 최단 기간 최고 성과를 이뤘다.

한편 쉐보레는 4월 2일에 개최되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는 2일 오전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약 40분 동안 진행된다. 모바일 웹과 한국GM 기업 블로그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