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 고객 위한 차별화 서비스 시행
상태바
스팅어 고객 위한 차별화 서비스 시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멤버십 스팅어’ 첫 운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차가 ‘스팅어’ 출시와 함께 구매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인 ‘더 멤버십 스팅어’를 선보인다.

먼저 기아차는 정비 및 멤버십 예약부터 일반 상담까지 차량 관련 모든 문의·안내·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팅어 전담 컨시어지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차량 구입 직후 실내 집중 클리닝 서비스인 ‘에코 클리닝’과 고객이 원하는 장소·시간에 방문해 차량 실내·외 고품격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방문 클리닝’,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인 ‘프리미엄 발렛’과 최고급 제휴 레스토랑에서 특별 구성된 코스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등 차량유지에 필수적이고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변화와 도전을 즐기는 스팅어 고객 특성을 반영해 인생에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을 만한 버킷 리스트를 체험 서비스로 제공하는 ’챌린지 버킷 리스트 프로그램’과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어려운 서킷 드라이빙을 통해 스팅어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는 ’서킷 챌린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초청행사를 실시한다.

이에 더불어 기아차는 전국 주요 서비스 우수거점에 스팅어 전용 ‘프리미엄 존’을 설치하고 컨시어지 센터를 연계한 정비 예약 및 우선점검 서비스 등 고객의 정비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