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onda 3주년 모델에 배우 강기영 발탁
상태바
티머니onda 3주년 모델에 배우 강기영 발탁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2.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 원 쿠폰 팩·애플워치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티머니는 자사 택시 호출 앱 서비스인 ‘티머니onda’의 런칭 3주년을 맞아 배우 강기영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강기영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정명석 변호사뿐 아니라,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믿음직하고 유능한 캐릭터부터 재치 넘치는 캐릭터까지 변화무쌍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알려왔다.

티머니는 강 배우의 이런 이미지가 택시업계와 상생하며 목적지 미표출로 ‘골라 태우기 없이 고객이 부르면 온다’는 티머니onda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맥상통한다고 판단했다.

앞으로 강 배우는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영상광고를 통해 티머니onda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티머니는 ‘강기영과 함께하는 티머니onda 3주년 페스티벌’을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티머니onda 신규가입 고객들에게 ‘1만원 쿠폰 팩’을 제공한다.

티머니onda 신규가입 고객은 5천 원, 3천 원, 2천 원 등 총 1만 원의 택시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주 월요일에는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머니onda 가입 고객들은 다음달 20일까지 매주 월요일 자동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받는다.

마지막으로 매주 금요일은 ‘애플워치 추첨 이벤트’를 열어 티머니onda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애플워치를 증정한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은 “티머니onda의 ‘골라 태우기 없는 택시’에 대한 착한 기사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심야시간대 높은 호출 성공률을 보이며 ‘모두를 위한 착한 택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바르고 착한 이미지의 배우 강기영은 티머니onda모델로 가장 적합한 배우이다. 강기영 배우와 함께 티머니onda가 더 착한 택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