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모빌리티, 유저 스토리 담은 ‘빔피플’ 콘텐츠 홈피에 공개
상태바
빔모빌리티, 유저 스토리 담은 ‘빔피플’ 콘텐츠 홈피에 공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4.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빔모빌리티가 이용자들의 유쾌한 경험담과 진솔한 이야기를 인터뷰로 담은 뉴스레터 ‘빔피플: 빔을 타는 사람들’ 콘텐츠를 선보인다. 
‘빔피플: 빔을 타는 사람들’은 빔모빌리티가 시리즈로 연재하는 유저 인터뷰 콘텐츠다.
빔모빌리티는 빔피플 1호 주인공으로 10년간 전동 킥보드를 이용해 출퇴근한 40대 직장인 이야기를 소개했다.
그는 이동과 주차, 충전 등 개인 전동 킥보드의 불편함을 개선해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생겨나면서 줄곧 빔모빌리티를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빔피플 1호 주인공은 ‘직장인의 새로운 출퇴근 문화’와 ‘새로운 도시 경험’을 빔모빌리티의 매력으로 꼽았다.
그는 “집과 회사 모두가 역세권에 위치해 있지 않아 매일 도보 이동에 30분 이상을 소요했으나,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 이용 후 매일 20분 이상 출퇴근 시간을 단축하면서 일상이 변화했다”며 “특히 노룬산 시장, 카페 골목 구석구석을 퍼스널 모빌리티로 방문하는 즐거움을 통해 새로운 도시 경험을 하고 있다”고 했다.
빔모빌리티는 공식 채널은 물론 뉴스레터를 통해 회원들에게 정기적으로 빔피플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시의 흐름을 더욱 원활하게, 모두를 위한 빔’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유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즐거운 경험담을 공유하고, 퍼스널 모빌리티(PM)를 통해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 등을 함께 조명할 예정이다.
유저들의 새로운 관점과 의견은 빔모빌리티 서비스와 상품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빔모빌리티는 밝혔다.
인터뷰 전문은 빔모빌리티 홈페이지와 뉴스레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