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중고차 유통 부문서 ‘퍼스트브랜드’ 5년 연속 1위
상태바
케이카, 중고차 유통 부문서 ‘퍼스트브랜드’ 5년 연속 1위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4.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 Car(케이카)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고차 유통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대상 온라인과 전화 설문을 통해 브랜드 만족도를 조사해 2024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한다.
올해는 약 20만 명이 참여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 심의를 거쳐 퍼스트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중고차 유통 부문 후보에는 국내 인증 중고차 브랜드, 중고차 중개 플랫폼 등이 올랐다.
케이카는 ▲24년의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쌓은 신뢰 ▲중고차 시장에 혁신을 가져온 이커머스 서비스 ▲국내 최대 규모인 전국 47개 직영점을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 구축 등을 인정받아 중고차 유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케이카는 5.44점(7점 척도)의 압도적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해당 점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전 부문 후보로 오른 3049개 브랜드 중 상위 4%에 속하는 점수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케이카는 소비자 편익 증대를 위해 신규 서비스 도입, 제도 개선 등 끊임없이 발전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중고차 거래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와 품질을 바탕으로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