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여조합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 대비할 것"
상태바
서울대여조합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 대비할 것"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10개사 서울시장 표창

서울시자동차대여사업조합은 지난 22일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 제라늄홀에서 ‘제21기 정기총회’를 열었다.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치러진 이번 정기총회에는 배준영 서울대여조합 이사장과 황해선 전국렌터카공제조합 이사장을 비롯해 조합원과 내·외빈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조합은 총회에서 2022년도 결산 승인 및 이익잉여금 처분의 건, 부실채권 결손 처분의 건, 노후 및 불용자산 처분의 건,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의 건 등을 원안 의결했다.

또 조합의 지난해 활동을 소개하고, 우수 조합원을 선정해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서울시장 표창은 ▲이봉학 ㈜포시즌렌트카 대표 ▲장규영 ㈜플러스렌터카 대표 ▲박종덕 ㈜에스케이알렌터카서비스 대표 ▲옥강환 오렌터카㈜ 대표 ▲변삼근 ㈜레드캡투어 대표 ▲유선광 빌림㈜ 대표 ▲윤용준 ㈜에스에이치렌터카 대표 ▲염세훈 ㈜샤이어렌트카 대표 ▲양희모 브이아이피리모렌터카㈜ 대표 ▲김연운 ㈜하모니렌트카 대표 등 10명에게 주어졌다.

배준영 서울대여조합 이사장은 “올해는 ‘평균 대여료 산출 연구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제도 마련에 매진하고, ‘허브형 플랫폼 구축 및 활성화’를 통해 중소 회원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며 “경제 위기와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끊임 없는 노력과 도전을 계속해 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