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리조트에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
상태바
티맵, "리조트에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파이어와 협약

티맵모빌리티는 최근 인스파이어와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IBC-III 지역에 대규모 복합 리조트를 조성하고 있는 인스파이어는 올해 4분기 1A단계 시설을 개장한다.
5성급 호텔타워 3개동, 1만5천석 규모의 실내 다목적 공연장(아레나), 미팅 및 이벤트 시설, 쇼핑과 다이닝, 최첨단 미디어 아트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어우러진 상업시설, 실내 워터파크, 야외 패밀리 파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해 동북아의 대표적인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될 전망이다.
티맵모빌리티는 인스파이어 단계별 개장 일정에 맞춰 ▲주차 ▲전기차 충전 ▲발렛 ▲셔틀 등 모빌리티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조트 방문객은 TMAP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렛 서비스 및 전기차 충전과 QR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주차시간 및 요금 확인, 앱 내 결제 등도 가능하다.
또 인스파이어와 주요 이동거점(인천공항·김포공항·서울·수도권 등)을 연결하는 고객용 셔틀버스 및 임직원용 통근버스 등도 운영한다.
양성우 티맵모빌리티 CBO(최고사업책임자)는 "전국민이 애용하는 TMAP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서비스 기술력을 집약해 인스파이어 방문객들의 전체 여정을 확실히 책임지겠다”며 “올해 개장하는 1단계 사업을 넘어 앞으로도 인스파이어와 협력하며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해 이동 편의성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