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라인프렌즈 샐리 세계여행 티머니카드' 출시
상태바
티머니 ‘라인프렌즈 샐리 세계여행 티머니카드' 출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장 출시…전국 CU에서 한정 판매

㈜티머니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협업해 ‘라인프렌즈 샐리 세계여행 티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샐리 세계여행 티머니카드’는 라인프렌즈의 반전 매력 캐릭터, 샐리(SALLY)가 비행기를 타고 세계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세계여행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여권 도장과 기장 모자를 쓴 샐리가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컨셉과 함께 “LIFE IS AN ADVENTURE”라고 쓴 문구가 핵심 포인트이다.

지난 9월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라인프렌즈 샐리 배낭여행 티머니카드’의 후속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세계여행 티머니카드는 전국 CU 가맹점에서 3만장 한정 판매한다.

라인프렌즈 티머니카드는 매년 ‘새 학기’, ‘집콕’, ‘힐링’ 등 다양한 컨셉을 바탕으로 ‘투명’, ‘펄’ 등 다양한 카드 디자인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티머니는 가을에 선보인 ‘라인프렌즈 샐리 배낭여행 티머니카드’가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세계여행 티머니카드도 겨울 여행족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머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티머니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 댓글 소문 내기’ 후 게시물을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여행용 레디백을 제공한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상무)는 “가을에 선보인 라인프렌즈 샐리 배낭여행 티머니카드가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며 “연말 휴가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프렌즈 샐리 세계여행 티머니카드’를 통해 모험심과 휴식을 동시에 충전하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