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항공·렌터카 서비스 개시
상태바
티머니GO, 항공·렌터카 서비스 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역 MaaS 본격화…결제금액 7% 마일리지 적립

㈜티머니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가 광역 교통 서비스(항공·렌터카)를 추가해 광역 MaaS를 본격화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티머니는 이번 티머니GO의 항공·렌터카 서비스 오픈으로 광역 교통수단이 기존 고속·시외버스에서 항공, 렌터카까지 크게 확대됐다.

이동수단 다양화는 대중교통 연계로 이어지기 때문에 티머니GO를 여타 MaaS 앱들과 차별화해주는 주 요인이다.

현재 티머니GO는 시내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택시호출(티머니onda), 고속·시외버스, 다양한 PM수단(따릉이, 타슈, 씽씽, 지쿠, 킥고잉)의 라인업과 이동할수록 이득이 되는 GO마일리지 운영으로 수도권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티머니GO는 항공·렌터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지난 22일부터 ‘렌터카 3종 적립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쿠폰은 10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할인, 20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할인, 3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할인 쿠폰이다.

또 ‘결제금액 7% 무제한 GO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티머니GO는 타사와 달리 쿠폰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전무)은 “티머니GO는 대중교통 필수앱으로 성장 중이며, 항공과 렌터카 서비스 오픈을 통해 국내 대표 광역 MaaS 앱으로 발돋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티머니는 대중교통,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운수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대중교통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